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10715 오늘의 대응전략

by ㈜№㉿♤▥ 2021. 7. 15.
반응형

ㅇ 어제 놓친종목

<GH신소재> 일봉상 240일선 위로 재차 거래량을 터뜨리며 강하게 쳤으며, 이후에 거래량도 없이 갭하락하여 특정 가격대를 유지해 주었다. 갭은 메워진다는 말도 있듯 이러한 틈을 노렸어야 했다.

어제 3분봉을 말미에 올려놓은 것도 낌새를 알아챘기 때문인데, 확신이 서지 않아서 공부용으로만 올려두었다.  우선 노란박스 구간에서 세력들이 돈을 써서 올렸다. 그리고 하늘색 박스 구간에서 개미들끼리 치고받고 싸우다가 주가가 내려왔으므로 세력들의 평균단가는 7800 ~ 9400 사이가 될 것이고 이 박스 안에서 유리한 가격을 준다면 주워담으면 되는 것이었다. 어제 가격대가 진짜 좋았는데 안담고 뭐했나 모르겠다. 

 

1. NPC

- 오늘 양봉으로 인해 상당히 힘이 좋아졌다. 금일 종가무렵부터 4900원까지는 사모아도 될 법한데, 약간 찝찝한 것은 돈이 단기에 급하게 많이 들어온 느낌이 있다는 것이다. 분봉상 저렇게 급하게 올리는 경우는 꺼질때도 급하게 꺼진다. 천천히 롤링하면서 물량잡아먹으면서 올라온 놈은 그래도 급격하게 시장가로 내다꽂는 일은 잘 없다. 이 종목은 급하게 올린 편에 해당하므로 박스의 60%선 아래인 5200원이하에서 사모아 보도록 하자

 

 

2. 서원

- 오랜기간 횡보하면서 에너지도 잘 응축되어있고, 거래량도 충분하다. 눌릴때 사모으기만 하면 된다. 대략 3000원부근까지, 보수적으로 28000원부근까지는 사모아도 큰 하자는 없을 듯 하다. 차트만 놓고보았을때는 분봉상 좀더 하락이 나와야 추가 상승이 있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