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10630 오늘의 매매일지

by ㈜№㉿♤▥ 2021. 7. 2.
반응형

ㅇ 6월 마감업무에 업무시간 외 술자리가 있다보니 일지를 못쓰고 지나가버렸다. 시황은 어쩔수 없고, 매매기록은 남겨둬야겠다.

 

 

ㅇ 오늘의 매매종목

<신규매수>

- 대성미생물 : 장중에 우리엄마가 이거 움직인다고 하는 말에 혹해서 관심가진 종목 도지형캔들 이틀정도 생성 후 장중 장대봉이 출현하는 모습으로, 두산중공업의 초기모습과 비슷하다고 생각하여 장대봉 꼬리 절반정도 남은 시점부터 슬금슬금 사모으기 시작한 종목. 사모으고 보니 상승에 따른 거래량도 부족하고 완성된봉이 꼬리도 길고 전고점도 못넘은게 아주 형편이 없는 모양새이다. 떨어질때마다 사모았는데 정말 큰일이다. 내일도 떨어질때마다 조금씩 사모아서 평단관리한 후 오를때 본전컷하는게 가장 현실적인 시나리오다

- 일진전기 : 돈 들어온 구간 이후 첫번째 박스권의 하단에서 발생한 양봉을 보고 진입한 모양새

<추가매수>

- 금화피에스시 : 뭐 사실 별다른 추가매수 근거는 없다. 양봉의 하단부까지 왔으니 들어왔던 돈 탈출이라도 하려면 한번 쏘지 않을까 하는 기대감에 동일비중으로 샀을 뿐인데, 이마저도 땅굴 파면 답없다. 참 잡주중에 상잡주를 거래도 없는놈을 샀던 내 손가락이 화근이다. 그래도 계획대로 샀던 것이니 누굴 원망하랴. 다음부터 종목 잘 보고 거르면 된다.

<당일매수매도>

- 켐온 : 당일단타로 진입. 상승구간에서 약소하게 올라탄 후 약소하게 익절.

- 그리티 : 일진전기와 같은 관점으로 매수. 운좋게 하루만에 시세가 나와서 3%구간에서 익절.

- 네이처셀, 진원생명과학 : 당일단타로 진입하였으나 실패.

 

 

 

ㅇ 오늘의 계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