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10608 오늘의 대응전략

by ㈜№㉿♤▥ 2021. 6. 8.
반응형

1. 이디티 - 중단기계좌

ㅇ 비록 어제 수익실현하였지만, 재료도 또다시 튈 수 있는 A등급이며 차트상으로보나 이제 시세의 시작일 것이라는 생각이 든다. 내일 시초가에 진입하여 당일시세 나온다면 땡큐, 떨어진다 하더라도 녹색선 기준으로 대응하자.

 

2. 한글과컴퓨터 - 중단기계좌

ㅇ 신고거래량에 신고가에 재료호재에 조정기간도 충분한데다가 240일선한번튕긴상태라, 오를 수 있는 조건은 다 갖춘 종목으로 보여진다. 지금 들어가면 물릴수도 있으나, -20%까지는 그러려니 한다면 반드시 수익으로 마감할 수 있을 듯한 종목이다. 마찬가지로 시초가~보합 진입하여 바로 시세주면 땡큐, 혹시라도 떨어진다면 녹색선 기준 대응

 

 

3. 이랜시스 - 중단기계좌 

ㅇ 최근 시세분출한 이유가 궁금해서 기사를 찾아보니 머니투데이에서 감성가전제품회사?라는 이름을 갖다붙여서 마치 기업을 홍보하는듯한 기사를 써놓은 것이 있었다. 5월 17일에 기사가 나고 18일,19일 양일간 시세를 분출했으니 일단 기사의 목적은 달성한 것이 아닌가 싶은데, 문제는 해먹고 나갔어야 하는데 안나간거 같다는 것이다. 시세분출 후 장대음봉 2개로 내리꽂았으나 상당히 거래량이 없으며, 더 문제는 녹색기준선까지 올라왔다는 것이다. 아마 횡보를 하더라도 재차 시세분출을 하겠다는 의지인 것으로 보이는데, 나중에 시세분출하고나면 그때서야 'ㅇㅇ때문에 올랐다'라고 갖다붙일 것 같다. 일단은 시초가~어제아래꼬리 구간에 매매대상으로 담아둔다

 

 

4. 라온시큐어 - 중단기계좌

ㅇ 어제 분석했었는데, 시초가에 걸어둔것이 매수가 안되었다. 이종목도 사지 않을 이유가 없는만큼, 오늘 5300~5500사이에 좋은 가격대가 온다면 담아볼 생각이다.

 

 

5. 강원랜드 - 중단기계좌

ㅇ 바닥에서 고개드는 전형적인 차트. 여행주 시세주는거 보니 카지노 산업 회복 기대감에 이놈도 시세를 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다음 저항라인인 32000구간까지는 무난하다고 보며, 아래꼬리 달린 양봉이 출현하였기에 오늘 시초가에 매수 예정.

 

 

 

6. 이루온 - 중단기계좌

ㅇ 최재형 관련주로로 단기에 급하게 올랐다가 연속 하락이후 약간은 바닥을 잡는 모습이다. 이틀간 지지가 나온 모습이며, 시장의 관심을 받았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한번 더 하락이 나올 수는 있다고 생각하지만, 상한가 장대양봉의 시초부근인 2500은 웬만하면 안깰 것으로 보인다. 오늘 진입하여 오르면 땡큐고, 내려도 녹색선 회복시 다시 진입으로 대응.

 

 

 

7. 코콤

ㅇ 정부의 스마트시티 기술지원에 따른 상승이 한차례 있었으며, 정부정책과 관련된 사항은 시장의 관심을 계속 받을수 밖에 없다. 다행인지 이 종목은 급등이후 매수할 기회를 충분히 주고 있으며, 물리더라도 240일선위로 올라온 이후 첫번째 강한 시세이므로 2차파동, 3차파동은 쉽사리 나올 것으로 기대한다. 시초에 매수대상.

 

 

 

8. 한국가스공사 - 중단기계좌

ㅇ 제대로된 장대양봉을 뽑아주었다. 너무 많이 올라서 아쉽다. 딱 저항대 구간에 걸려있는 모습이며, 내일부터 조정이 좀 나온다면 담아봄직하다. 43000원 다음 저항대까지는 무난해보인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