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10607 오늘의 대응전략

by ㈜№㉿♤▥ 2021. 6. 6.
반응형

1. 라온시큐어 - 중단기계좌

ㅇ 코로나이후 240선을 회복은 하였으나 꽤 긴기간 횡보를 하고 드디어 전고점을 뚫어주는 돌파가 나왔다. 새로운 이슈도 출현했겠다, 결코 이대로 주저앉을 종목이 아닌만큼 월요일 시초가~보합 부근에 매수걸어둔다면 수일내, 또는 한두달 내 이전고점인 6440돌파도 불가능한 이야기는 아닐 것이다.

 

 

2. 삼성중공업 - 중단기계좌

ㅇ 삼성중공을 얼마전 단기로 보고 바로 반응이 오지않아서 잘라냈던 기억이 있는데, 어느새 하단부에서 장대양봉을 뽑고 올라오는 모양새다. 이전의 유상증자 악재가 발생했음에도 하락이 멈추고 들어올리며 240일선도 회복하고, 일목균형표 26일 기준선도 회복해준다는 것은 더이상 하락하지 않겠다는 세력들의 의지가 아닐까 싶다. 마찬가지로 월요일 시초가에 진입한다면 길게는 2~3달안에 전고점인 8000원부근을 넘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된다. 시세를 일찍 준다면 물론 땡큐

 

 

 

3. 아진산업 - 중단기계좌

ㅇ 앞서 자동차 부품주에 관심을 가져보겠다고 하였으며, 종목들을 서치하던 중 이 종목이 그나마 자리나 추세가 가장 좋아보여서 선정하게 되었다. 이전에 큰 시세를 주고 조정을 주는데, 하단지지선을 이탈하지 않고 지켜주며 일목균형표 기준선을 양봉으로 회복하였으므로 매매대상에 넣을 수 있겠다. 

ㅇ 자동차 부품주 대장을 들어가야 하나 고민하였으나, 그나마 이 종목이 리스크가 가장 적고 자리가 좋아보여서 골랐다. 상싱브레이크, 알루코, 구영테크 모두 자리가 참 애매하여 우선은 관망.

 

 

 

 

ㅇ 오늘 대형주 중에서는 딱히 살만한 자리가 좋아보이는 종목이 없는 것 같다. 우선 위 신규로 3개종목을 매수하고 나머지는 보유종목 대응위주로 운용할 계획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