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10526 오늘장 대응전략

by ㈜№㉿♤▥ 2021. 5. 26.
반응형

1. PN풍년

ㅇ 이틀전 종가에 매수하여 계속 가지고 있는 중인데, 정치테마주인만큼 전고점 부근까지 시세를 다시한번 줄 것이라 예상하고 13700원부근에 매도걸어둘 예정이다.

 

2. 한일단조

ㅇ 긴 횡보끝에 거래량 터지며 고개를 쳐들었는데, 과거 이력을 보더라도 거래 붙는다고 대세상승으로 이어지지 않고 계속 고개를 떨구고 제자리로 가는 특성이 있는 종목이다. 호가창 괜찮고 단타 구간이 나오면 단타는 치겠지만 무조건 당일매매로 끝내야 하는 종목.

 

3. 이루온

ㅇ 최재형 관련주. 신흥 인물로 분류되어 시장의 관심을 받으나 너무 단기간에 급하게 올리는 느낌이 있다. 그래도 단타구간이 충분히 나올 수 있는 종목으로 공략 대상이다.

 

4. 이연제약

ㅇ 어제 설마했던 종목이었는데 장막판들어가보니 상한가가 아니겠는가. 내일은 전고점인 41000뚫어줄때 또는 뚫어준 이후 계속 41000위에서 오랜시간 지지하는 흐름이 나온다면 진입해볼 예정이다.

 

5. 대형주

ㅇ 카카오, SK이노베이션, 대한항공 - 대형주 중 추세가 정말 좋은 종목들이며, 이놈들은 등락도 제법 있는 놈들이라 음봉줄때 모아가면 수익으로 귀결될 수 있는 종목

ㅇ 두산중공업 - 긴 횡보끝에 고개를 드려는 움직임이 보인다. 그러나 대형주인만큼 언제 뒤통수를 칠지 모르기 때문에 15000넘길때 지지를 확인하고 17000부근까지 시세차익을 노릴 수 있을 것 같다.

ㅇ 한진칼 - 긴 하락끝에 240일선을 뚫어주기 직전의 에너지를 분출하고 있다. 240을 뚫어준다하면 지지여부에 따라 다음 저항대까지 시세를 줄 수 있으므로 지속 관찰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