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유튜브 광고없이 보는 방법(PC/스마트폰 모두 OK)

by ㈜№㉿♤▥ 2021. 10.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주식이 석삼 너구리입니다^^

 

여러분들도 유튜브 많이 보시죠? 요즈음 유튜브가 대세인데요

각종 정보와 생활가전 리뷰 등에 대한 부분에서 유용한 정보를 많이 얻을 수 있어 좋지요

 

 

 

유튜브 프리미엄이라고 들어보셨을거에요

광고없이 보는 유튜브인데, 굳이 광고 없애자고 월 1만원이 넘는 거금을 들여서 유튜브 프리미엄을 결제한다?

 

여러분들의 돈과 시간을 절약해 드리고자 이번 포스팅을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 유튜브 광고없이 보는법 바로가기 )

 

반응형

 

그럼 유튜브 광고없이 보는 방법 한번 알아볼까요?

 

 

광고 차단 확장 프로그램 및 앱을 이용하면 광고송출이 되지 않아 아주 편리합니다. PC1대에서 크롬 브라우저와 와 삼성안드로이드폰 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갤럭시폰에서 편리하게 이용 중입니다.

 

연말정산 소득공제 세액공제 핵심원리! 수십만원 환급받는 꿀팁

연말정산 시즌이 매년 돌아옵니다. 이제 연말로 치닫고 있는 2022년이네요! 특히나 사회 초년생들의 경우는 연말정산을 너무나도 어려워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어디하나 속 시원하게 정리

a.ruinaiway.com


1. PC
크롬 브라우저의 확장 프로그램 중 'uBlock Origin'이라는 확장 프로그램 설치


크롬 실행 후 오른쪽 상당에 보면,

 


 
1 -> 2 클릭하여 '확장 프로그램' 관리로 들어 간 후


 
검색에서 3 「 uBlock Origin 」 을 검색하여 설치 후 4활성화 해줍니다.

 


이제 크롬에서 「 uBlock Origin 」 이 작동하는 모습입니다.
 

 


이제부터는 거의 모든 유튜브 동영상에서 광고 없이 시청이 가능합니다

 

 

 

잘때 코막힘 원인 및 예방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주식이 석삼 너구리입니다^^ 어제 저녁에는 컨디션이 안좋았는지, 누웠는데 평소보다 코가 많이 막히더라구요.. 심지어는 숨쉴 때 막혀서 삑삑 소리까지 나는 와중에 잠을 잘 못자

a.ruinaiway.com

.

2. 스마트폰
삼성인터넷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모든 갤러시폰에서 가능하며 'adblock Plus' 확장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삼성인터넷을 실행하면 하단에 1설정으로 들어갈 수 있습니다.
 


   
광고 차단 기능으로 들어간 후 「 삼성 인터넷용 adblock Plus 」 확장 프로그램 앱 설치 후 활성화해 줍니다.

  
이후 유튜브 접속을 전용 앱이 아닌 '삼성인터넷' 앱을 실행하여 URL에서 youtube.com을 입력하여 접속하면 광고 없이 동영상 감상이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유튜브 광고없이 시청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일부 오류가 생길 수도 있으나 요금이 들지 않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유튜브를 정말 많이 시청하거나 전문적으로 사용하는 분들은 프리미엄 서비스를 사용하는 것이 좋을듯합니다.

(참고1) 모바일 크롬 앱에서는 추가 확장 프로그램 설정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광고가 나옵니다.

(참고2) 사파리를 사용하는 아이폰의 경우에도 좀 복잡하지만 비슷하게 설정하여 일부 광고를 차단하여 사용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운전면허증 재발급 방법 및 소요기간 총정리

안녕하세요. 주식이 석삼 너구리입니다^^ 주민등록증을 대신해서 운전면허증을 가지고 다니는 사람이 많을 만큼 운전면허증은 제 2의 신분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제가 얼마전에 그걸 잃어버

a.ruinaiway.com

 

 

이상 주식이 석삼 너구리였습니다^^

반응형

댓글